제이든 산초는 아직 맨유 훈련에 복귀하지 않았다.

제이든 산초는 훈련복귀는 언제인가?

우리는 오늘 자돈 산초가 캐링턴 단지에서 나머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 동료들과 함께 완전한 훈련에 복귀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번리와의 16강전 전날 밤이기 때문에, 이것은 분명히 그가 내일 밤 팀의 일원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에릭 텐 해그 감독은 그 선수가 “정신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번리 FC FYIs
대회 : 리그컵 16강
킥오프: 12월 21일 수요일 오후 8시,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
유나이티드 팀 뉴스 : 여기로 가라.
유나이티드 시작 XI 예측 : 여기로 이동
대서양 횡단: 프리미어 리그가 미국에서 어떻게 축구를 재정의했는가: 링크

네덜란드인은 이전에 영국 윙어의 복귀 일정은 없다고 말했다. Sancho는 Ten Hag에 의해 네덜란드로 파견되어 월드컵 휴식 기간 동안 훈련을 위해 스페인으로 나머지 팀과 함께 여행하는 대신 특정 코치 감독하에 개별 훈련 프로그램을 수행했습니다.
그는 이제 12월 27일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경기에서 복싱 데이 고정장치/복귀에 대한 큰 의심까지 받고 있다.

예전에 텐 해그는 산초가 몸에 잘 맞지 않는다고 말한 적이 있었다.
이제, 그의 정신 상태를 보면, 그의 삶에서 축구보다 훨씬 더 큰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는 것처럼 들린다.

아마도 그는 정신적인 문제를 다루고 있을 것이고, 이 시점에서 당신은 정말로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해해야 한다.

산초는 2021년 7월 이탈리아와의 유로 최종 승부차기에서 페널티킥을 놓친 이후로 같은 선수가 아니었다.

그 빗나간 슛과 가슴 아픈 패배로 그의 자신감이 심하게 흔들렸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앞으로, 그런 사건은 오래 지속되는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가 월드컵에서 잉글랜드 선수 명단에서 제외되었고, 같은 해 여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했다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모든 과대 광고와 후프, 정말 큰 돈을 위한 거래에 수반되는 기대들(그의 거래는 1억 달러의 이적료로), 

그것은 모두 축구선수에게 정신적으로 부담을 줄 수 있다.
특히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더욱 그렇다. 새해에 우리는 새로운 자돈 산초를 보게 되기를 바란다.

바라건대, 그는 그가 필요로 하는 도움을 받고, 다시 예전의 자신이 되고, 그를 영국 국가대표팀의 중요한 부분이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매우 큰 스타로 만든 형태를 세계에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가 할 수 있다고 믿는다.
Paul M. Banks는 The Sports Bank의 소유자이자 관리자입니다.

그는 또한 “대서양 횡단 : 영국 프리미어 리그가 미국에서 축구를 재정의하는 방법”과 “아니, 나는 당신에게 무료 티켓을 줄 수 없다

 스포츠 미디어 산업에서의 삶에서 배운 교훈”의 저자이기도합니다.

댓글 달기